정식품, 여가생활 즐기는 '워라밸족' 맞춤형 간편식품 출시
정식품, 여가생활 즐기는 '워라밸족' 맞춤형 간편식품 출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정식품]
[사진=정식품]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는 '워라밸(워크-라이프-밸런스)'이 2030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23일 정식품은 이처럼 근무 시간 단축, 여유시간으로 워라밸을 중시하는 풍조가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 여가생활을 즐기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워라밸족을 위한 간편 제품들을 소개했다.
 
우선 출근 전 독서 모임이나 인문학 강좌 등 두뇌 회전이 필요한 취미 생활을 하는 워라밸족에겐 영양이 풍부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생식을 추천했다.

정식품의 '자연담은 한끼생식'의 경우 100% 순수 국내산 농산물 47종의 식물성 영양성분과 클로렐라, 스피루리나 등 기능성 부원료 9종을 더해 총 56종의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 생식제품이다.

특히 담백한 맛의 '베지밀A'와 함께 마시면 식사대용식으로 좋다.

퇴근 후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몸매 관리를 위한 저칼로리·저염 도시락도 있다.

GS25의 '유어스 가벼운 한 끼 도시락'은 닭가슴살과 치킨소시지김밥, 삶은 계란, 고구마, 샐러드, 곤약면 등으로 구성돼 열량은 낮추고 영양소와 포만감은 높였다.

열량은 400kcal 이하지만, 단백질은 한국인 1일 영양섭취 기준(55g)의 44%에 해당하는 24g이 포함됐다. 도시락은 볼 타입의 투명한 2단 용기로 구성돼, 고객들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토익 등 자기 계발을 위한 수업을 등록했다면 잠깐의 쉬는 시간에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시리얼바가 좋다.

동서식품 포스트의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9가지 비타민에 미네랄, 우유 200mL에 해당하는 칼슘이 들어있다.

우유와 시리얼의 조합을 선호한다면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를, 새콤상큼한 맛은 요거트와 건과일이 들어간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 등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평일 퇴근 후 근교 나들이를 가는 워라밸족에게는 소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색 샌드위치를 추천했다.

SPC삼립의 '샌드팜 호떡 샌드위치'는 베스트셀러인 '옛날 꿀호떡' 사이에 계란과 슬라이스 햄을 넣고 피클과 마요 소스를 곁들어 '단짠'의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샌드위치는 전자레인지에 30초간 돌리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전국 CU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