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세종 나성점 열었다..."세종시 대표하는 문화극장될 것"
메가박스, 세종 나성점 열었다..."세종시 대표하는 문화극장될 것"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세종시 최대 상권인 나성동 중심상업지구에 신규 지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메가박스 세종나성점’은 세계 최장 길이(1.4km)로 조성된 문화상업거리 ‘어반아트리움’에 들어선다.

‘어반아트리움’은 세종시 유일의 디자인 공모 상업시설로 P1부터 P5까지 5개의 건물이 이어진 국내 최대 규모의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다.

독서문화예술 공간인 ‘세종 지혜의 숲’을 비롯해 쇼핑센터, 친환경 공중산책로 등이 들어선 ‘어반아트리움’은 세종시를 대표하는 컬처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지하 2층∙지상 12층 규모의 어반아트리움 P5에 입점하는 메가박스 세종나성점은 4층부터 6층까지 3개 층에 5개관 759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춘다.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편의성을 높였고, 세종시 전역에서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를 통해 2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 집객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안승희 메가박스 세종나성점장은 “세종나성점은 다양한 문화 콘텐츠 뿐만 아니라,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세종시를 대표하는 ‘문화 극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옛 향수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추억의 게임은 물론,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고객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 세종나성점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킨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현장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흥행 영화 무료 시사회와 매점에서 팝콘(R), 탄산음료(R), 캐릭터 굿즈를 각각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월 29일까지 메가박스 신규 회원가입 후 세종나성점을 선호영화관으로 설정한 고객 대상으로 지점 전용 무료초대권 1매를 증정하고, 성인 2인 유료 발권 시 추가 1인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2+1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영화 티켓 발권 후 매표소에서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옛날 방식의 종이 뽑기 또는 선물 뽑기 기계 전용 코인을 지급하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로 재미를 선사하고, 직원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하여 관객과 소통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