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비비고 감자탕' 출시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비비고 감자탕'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 프리미엄 신제품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지난해 추어탕, 순댓국, 알탕 등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도 외식형 메뉴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시장 대형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뼈 없이 살코기만 담아 어린 자녀들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비비고 감자탕’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감자탕’은 전문점 수준의 감자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조리편의성은 물론 뒤처리도 간편하도록 뼈 없이 부드러운 사태살을 담았다. 돼지뼈를 집적 우려낸 육수에 깻잎, 들깨가루 등을 넣어 깊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여기에 생강 등 천연 향신료를 활용해 고기 특유의 잡내와 누린내는 잡고, 감칠맛은 살려 깊은 맛을 더했다.

CJ제일제당은 손질이 어렵고 조리가 번거로워 외식으로 주로 접하는 메뉴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가정식 위주의 메뉴를 간편히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점차 외식 메뉴로까지 확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원물 제어 기술 등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HMR R&D와 노하우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맛 품질은 전문점 수준인 ‘비비고 감자탕’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임동혁 CJ제일제당 상온HMR팀장은 “조리난이도와 외식의존도가 높은 메뉴 중심의 HMR 제품화를 통해 외식의 내식화 트렌드를 계속 이끌어갈 예정”이라며 “추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급화된 가정식 메뉴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시장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