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시 30달러 투자지원금 제공”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 거래시 30달러 투자지원금 제공”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이 국내, 해외주식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통합을 기념, 3일부터 30달러 투자지원금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연간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국내 주식(스마트챔피언)과 해외주식(글로벌 챔피언) 모바일 거래 플랫폼을 각각 별도 운영해왔으나 고객들의 편리한 해외 주식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챔피언’ 앱 하나로 통합했다.

이에 따라 3일부터 유진투자증권 MTS 이용자들은 스마트챔피언 앱을 통해 국내 주식 뿐 아니라 해외주식까지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해외주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에겐 해외주식 위탁매매수수료 5년 무료 혜택(현지 증권사 수수료는 부과)이 적용된다. MTS와 HTS를 통해 미국, 중국, 홍콩에 상장된 해외주식을 2월말까지 100만원 이상 거래시 30달러 투자지원금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에 상장된 스타벅스 1주 이상을 거래하거나 타 증권사에서 입고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주식과 아메리카노 연간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1등(1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연간 이용권(365잔)이 제공되며 2등(2명)에겐 6개월(180잔), 3등(3명)에겐 3개월(90잔), 4등(5명)에겐 1개월(30잔)이 제공된다. 5등(10명)에겐 스타벅스 주식 1주가 각각 지급된다. 경품의 제세공과금도 유진투자증권이 부담한다.

SNS 공유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은 100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