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디도어, 마트 판매를 시작으로 건축박람회까지... 미닫이·여닫이·접이가 한 번에 가능한 도어
한국피디도어, 마트 판매를 시작으로 건축박람회까지... 미닫이·여닫이·접이가 한 번에 가능한 도어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건축자재 최초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스마트 공간 혁신 문 연다

[팍스경제TV 김홍모 기자]

한국피디도어 위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사진 (사진제공-한국피디도어)

한국피디도어(대표 김중백 김중훈)가 2월 10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이마트 지점에 확대 판매된다.

피디도어는 전 세계 최초의 미닫이, 여닫이, 접이가 한번에 가능한 도어로 싱가포르, 일본, 홍콩, 태국, 대만 등 전세계에 100만개 이상이 판매되며, 일반 가정은 물론 공공시설,업무시설,상업시설에 사용되어 온 제품이다. 

피디도어는 기존의 스윙 도어와 대비하여 75%의 추가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문의 개폐가 90도에서 180도로 이루어지게 설계된 공간 절약형의 스마트 도어 시스템으로, 설치시 하부 레일이 필요 없어 시공과 관리가 용이하고 어린이나 고령자가 있는 가정, 휠체어 이용이 필요한 공간에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홈인테리어 시장규모가 폭발적으로 확대되고 소비자가 직접 발품을 팔아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맞는 인테리어 제품을 선택하는 셀프 스타일링이 증가하면서, 도어 제품의 개별 소비자 시장도 지속적으로 커가고 있다. 

도어의 설치는 단열과 방음을 통한 사적 공간 확보에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피디도어는 가족 단위의 쇼핑이 많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주부들이 선호하는 현관중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중심으로 하여, 설치 비용이나 옵션 추가가 없는 정찰제 시행, 10년 보증 무이자 할부 결제 등의 판촉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피디도어 김중백 대표는 "스마트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품격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며 끝없이 제품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회사의 목표"라고 전했다.
 
한국피디도어는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 건축박람회에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