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맥스, 개인투자자 중심의 기업설명회 개최... 소통 강화 및 임상 결과 공유
엔케이맥스, 개인투자자 중심의 기업설명회 개최... 소통 강화 및 임상 결과 공유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 기자]

엔케이맥스(대표 박상우)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엔케이맥스는 오는 20일 분당 서울대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에서 개인투자자 중심의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엔케이맥스는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 투자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엔케이맥스 IR 담당자는 “특히 개인투자자들에게 회사 및 사업을 소개할 기회가 적었는데 이번 기회로 기관투자자 뿐만 아니라 개인투자자들에게도 글로벌 면역세포치료제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고, 엔케이맥스의 면역세포치료제 사업 비전을 소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같은 취지의 소규모 IR을 매달 진행할 계획이니 적극적으로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엔케이맥스 권오진 전무는 “올해는 미국과 한국, 멕시코에서 진행하고 있는 임상 결과들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더불어 미국 법인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한 기대감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적극적인 IR 활동을 통해 엔케이맥스에 대한 투자자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우리가 주력하는 면역세포치료제 사업 부문의 성장성을 알리는 데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