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클럽모나코 프리미엄 라인 여성 전용 ‘캡슐 컬렉션’ 출시
한섬, 클럽모나코 프리미엄 라인 여성 전용 ‘캡슐 컬렉션’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모나코에서 ‘오케이셔널 드레싱, 러브 클럽 모나코(Occasional dressing, Love Club Monaco)’ 캡슐 컬렉션 총 8개 모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클럽 모나코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비롯해 결혼식 등 다양한 이벤트가 몰려 있는 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여성 전용 컬렉션이다. 고급스러운 ‘트위드(Tweed, 간간이 다른 색깔의 올이 섞여 있는 두꺼운 모직 천)’ 소재와 화사한 색상을 사용해 전반적으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게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스커트(3개 모델)・재킷(2개 모델)・셔츠(1개 모델)・스웨터(1개 모델)・원피스(1개 모델) 등 총 8개 모델이다. 스커트와 재킷을 따로 조합해 활용할 수 있는 ‘셋업 착장’으로 선보여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은 스커트 3종과 재킷 2종, 셔츠 1종, 스웨터 1종, 원피스 1종 등 총 8개 제품으로 선보였다. 스커트와 재킷을 조합해 ‘셋업 착장’이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스판이 혼방된 ‘솔리드 플레어 스커트’와 전면과 후면에 파이핑 디테일이 있는 ‘파이핑 트위드 스커트’, ‘노치드 라펠 디자인이 적용된 트위드 싱글 재킷’ 등이 있다.

제품 판매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등 전국 25개 매장과 자체 온라인스토어 ‘더한섬닷컴’에서 이뤄진다. 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더한섬닷컴에서 클럽모나코 여성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섬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