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숫자카드 V4' 출시…"디지털·온라인 서비스 혜택 강화"
삼성카드, '숫자카드 V4' 출시…"디지털·온라인 서비스 혜택 강화"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삼성카드가 생활비 자동납부 혜택과 디지털·온라인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숫자카드 V4' 시리즈를 출시했다. 숫자카드 V3 이후 2년만이다.

숫자카드 V4는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통신비, 4대보험 등 생활비 자동납부 시 합산 금액 10만 원 당 1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디지털·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최대 5%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숫자카드 V4에 다섯 가지 라이프 스타일을 각각 적용했다. 소비가 많은 기혼 남성, 여성 고객을 위해 주유, 교육 혜택을 강화한 라이프스타일을 신설해 H/V(High Value)급 상품 2종(5 V4, 6 V4)을 새로 추가했다.

'삼성카드 2 V4'는 25~35세 젊은 직장인 또는 자녀가 없는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이다. 교통 및 통신 5% 결제일 할인 혜택과 넷플릭스, 온라인쇼핑,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 슈퍼마켓, 생활잡화 등에서 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커피와 편의점에서도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외 및 항공에서는 1.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3 V4'는 30~40대 기혼 남성과 여성을 위한 상품으로 주유 및 교육 3% 결제일 할인과 할인점, 온라인쇼핑, 해외, 편의점, 배달앱, 신선식품 배송, 커피, 제과에서 3%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또 놀이공원 50%, 워터파크 30%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4 V4'는 50~60대 남녀 및 카드 혜택 조건이나 한도에 신경 쓰지 않고 범용적으로 혜택을 받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0.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며 커피, 편의점, 제과점에서 2%, 주유, 병원, 약국, 홈쇼핑에서 1%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5 V4'는 교육비 지출이 높은 30~40대 기혼 여성을 위한 상품이다. 학원, 학습지, 인터넷강의, 서점 등 교육 업종에서 5%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할인점, 온라인쇼핑, 해외, 병원, 약국, 커피, 제과에서 2%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김포공항 등에서 공항 라운지 무료 혜택과 놀이공원 50%, 워터파크 30% 현장 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6 V4'는 차량 및 주유 관련 지출이 높은 30~40대 기혼 남성을 위한 상품이다. 모든 주유소에서 ℓ당 최대 9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모든 가맹점에서 0.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할인점, 온라인쇼핑, 커피, 편의점, 배달앱에서 1.5% 결제일 할인도 제공한다.

숫자카드 V4는 3~6 카드 상품에 APT관리비, 통신비, 가스비, 전기요금, 렌탈료, 4대보험, 넷플릭스 월 구독료 등 자동 납부로 결제된 금액을 합산해 10만원 당 1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영화 할인 혜택도 전 상품에 탑재했다. '5 V4'는 1만원, 그 외 숫자카드 V4 상품은 5천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숫자카드 2~4 V4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H/V급 상품인 5 V4와 6 V4는 국내 및 해외겸용 모두 3만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