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타, 공기청정기 최대 60% 특가 이벤트 진행
에어비타, 공기청정기 최대 60% 특가 이벤트 진행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비타 제품 특별기획전 "우리 가족을 지키는 4시간의 투자"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 21일 오전 9시 국내 코로나19 감염자가 52명 늘었다고 밝혔다. 이로서 확진자는 156명으로 늘어났다.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19일 폐쇄된 환경에서 장기간 노출될 경우 에어로졸 형태의 전파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공기청정기 살균 기능 등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마이너스 전자 방식 공기청정기를 생산하는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비타(대표 윤형관)는 오늘부터 한달 간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특별 기획전을 가진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는 에어비타 공기청정기 제품 중 차량용 제품인 ‘카에어스톤’, 에어스틱’, ‘에어스틱2’, ‘5S카비타’, ‘3S 카비타’과 실내용 공기청정기 ‘캡슐400’ 등이 포함되며 최대 60%까지 할인된다.

에어비타 특가 이벤트 (에어비타 제공)
에어비타 특가 이벤트 (에어비타 제공)

 

에어비타의 제품들은 99% 유해세균을 감소한다. 유해세균에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및 암모니아 등이 포함되며, 이는 4시간 동안 제한된 실험 조건을 통해 얻어진 결과다. 특히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들은’, ‘차량 실내오염 관리 공기정화’, ‘항곰팡이 항균기능’, ‘에어컨필터/담배 입자 탈취효과를 목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에어비타의 제품들은 200만개 이상의 마이너스 전자를 방출하고 전 제품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아토피 안심 마크까지 획득했다. 특히 이번 특별 기획전에 포함된 제품들 중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별도의 필터 교체나 물세척이 아닌, 면봉으로 간단한 내부 세척을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필터 교체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윤형관 대표는 “에어비타는 내 가족의 건강을 우선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형태의 공기청정기를 개발해왔다”며 “집과 차량 실내의 건강한 공기를 만드는데 우리 제품들이 활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에어비타 공기청정기 특별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에어비타 회사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팍스경제TV 김경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