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뉴욕, 젊은 여성 공략 강화... 유스 브랜드 'JSNY' 라인 론칭
질스튜어트뉴욕, 젊은 여성 공략 강화... 유스 브랜드 'JSNY' 라인 론칭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LF가 국내 전개하는 뉴욕 토털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의 유스(Youth) 브랜드인 'JSNY'가 젊은 여성 공략에 나선다.

LF는 'JSNY' 여성 라인을 정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93년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데뷔한 뉴욕의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는 평범한 듯하나 독특하면서도 과감한 아이덴티티로 뉴욕을 비롯한 전 세계의 젊은 패셔니스트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질스튜어트뉴욕은 현재 국내에서 여성 컬렉션 라인인 '질스튜어트(JILLSTUART)'와 온라인, 편집숍 등 신규 유통채널 전용 라인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 유니섹스 액세서리 라인 '질스튜어트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 남성 컨템포러리 라인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라인 '질스튜어트스포츠(JILLSTUART SPORT)'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18년 유스(Youth) 캐주얼 라인 전용 브랜드 'JSNY'의 남성 라인도 내놨다.

LF는 'JSNY'가 자체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은 물론, 롯데본점, 신세계본점, 갤러리아본점 등 서울의 핵심 고급 백화점 매장에 단독매장을 오픈해 매년 30% 안팎의 가파른 매출 신장세를 기록함에 따라, 이번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새롭게 론칭해 20~30대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JSNY'의 여성 라인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패턴 개발로 젊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도 있게 제안할 예정이다. 뉴욕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뉴욕의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얻어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JSNY'의 여성 라인의 첫 시즌 컬렉션은 뉴욕의 힙한 지역인 첼시의 독립 갤러리와 바 문화를 즐기는 업타운 걸들의 글램룩(Glam look)에서 영감을 얻어 전개된다.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볼륨과 뉴욕의 별명인 애플 모티브, 트렌디한 체크 패턴을 사용해 경쾌하면서도 쿨한 글램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JSNY' 여성라인은 티셔츠, 재킷, 팬츠, 드레스와 같은 의류 아이템은 물론, 핸드백, 슈즈, 양말, 벨트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 또한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가격대는 티셔츠 7만 원대, 팬츠 13~15만 원대, 드레스 23~29만 원대, 가방 9~17만 원대, 슈즈 9~19만 원대 등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LF 관계자는 "유통 채널은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비롯해 W컨셉을 비롯한 스트리트 캐주얼 전문 온·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