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손세정제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 출시... 위생과 편리성에 특화
지티지웰니스, 손세정제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 출시... 위생과 편리성에 특화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 기자]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 제품사진 ▲사진제공_셀스킨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겔 제품사진
▲사진제공_셀스킨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손세정제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셀스킨’은 지티지웰니스의 기능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 피부과 납품 전용 세럼 5종과 선블록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셀스킨 프리미엄 휴대용 손세정 겔’은 약 1.5ml 용량의 세정제가 일회성 필름지에 담긴 제품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하나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오염 염려도 줄인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대중교통이나 항공기, 호텔, 사무실, 모임장소 등 사람과 접촉이 많은 장소에서 개별로 한 포씩 나누어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에탄올이 70% 이상 함유된 알코올 손 세정제로 편백잎 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 시트로넬라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병풀 추출물과 레몬 추출물을 추가해 피부 진정 효과까지 더한것으로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손세정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샘플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히, 파우치 형태 제품은 위생성과 편리성에 특화됐을 뿐 아니라 유통과정이나 보관이 편리해 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