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 편의성 높인 6년근 홍삼 '‘로얄 진(眞) 홍삼스틱’ 출시
JW생활건강, 편의성 높인 6년근 홍삼 '‘로얄 진(眞) 홍삼스틱’ 출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효선 기자]

JW생활건강 로얄진 홍삼스틱 제품 사진 ▲사진제공_JW생활건강
JW생활건강 로얄진 홍삼스틱 제품 사진
▲사진제공_JW생활건강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JW생활건강(대표 한성권)이 간편하게 섭취하는 ‘로얄 진(眞) 홍삼스틱’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얄 진(眞) 홍삼스틱’은 6년근 홍삼을 농축시킨 진액 형태이며 홍삼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의 함량이 10mg으로 높은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또한 건강한 감미성분인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했으며, 합성향로, 착색료,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성도 확보했다고 알렸다.

특히 발효홍삼과 당귀, 황기, 작약 등 9종의 자연소재 성분을 담은 참대보농축액이 함유돼 맛과 영양 또한 동시에 잡았다고 설명했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로얄 진(眞”) 홍삼스틱은 피로한 직장인과 수험생, 가사노동에 지친 주부 등 온 가족에게 추천하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하루 한 포를 통한 홍삼 섭취 습관으로 소비자들이 건강과 활력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JW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강기능식품 중심의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새출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