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안심 서비스 강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 서비스 제공한다"
인스테리어, 안심 서비스 강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 서비스 제공한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인스테리어를 통하면 계약이행증권, 하자이행증권 전액지원

[팍스경제TV 김홍모 기자]

인스테리어 서울보증보험 발급 서비스 (사진제공-인스테리어)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가 리모델링 공사를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보증보험의 계약이행보증과 하자이행보증 발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의 보증 서비스는 먹튀사고, 자재 바꿔치기 사고, AS 미이행 등 3대 핵심 사고에 대해서만 제한적인 보증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지만 26일부터 인스테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계약부터 공사, AS까지 모든 단계에서 보증 전문 공기업인 서울보증보험의 보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게 되기 때문에, 안심 공사 서비스가 대폭 강화되었다고 볼 수 있다.  

인스테리어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에게 수수료 없이 온라인을 기반으로 엄격한 심사 기준으로 선정된 탑 클래스 인테리어 시공업체를 매칭하여 상담부터 시공, 하자 이행까지 전 과정에 대해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고객은 인스테리어를 통해 파트너사와 상담을 시작하여 리모델링 공사를 계약하는 시점에는 서울보증보험을 통해 계약 및 선급금 이행보증을 우선으로 발급받고, 공사가 완료되는 시점에는 1년간 전체 공사금액의 10%까지를 보장하는 하자이행 보증증권을 발급 받는다.

계약부터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에서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발급에 대한 모든 비용은 인스테리어에서 전액 지원한다.

인스테리어는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통하여 상담신청부터 파트너사 매칭과 상담까지 주기적으로 보증보험 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관련 사항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인스테리어는 기존의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들의 가장 큰 불만이었던 시공업체의 불투명한 비용견적과 불친절한 서비스, 하자보수 등을 해소하기 위해 인테리어 전 과정을 책임질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인테리어를 잘 몰라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원스톱 솔루션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