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홈스쿨링 서비스 강화...‘LIVE 특강’ 진행
교원그룹, 홈스쿨링 서비스 강화...‘LIVE 특강’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 빨간펜’의 회원들에게 3월 2일부터 26일까지 ‘LIVE 특강’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LIVE 특강은 온라인 화상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회원들에게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여 홈스쿨링을 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LIVE 특강은 각 멘토들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회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LIVE 특강’과 신학기에 필요한 지식을 전달하는 ‘신학기 주제별 특강’으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LIVE 특강이 진행되고, 화~목요일까지는 학년별 수준에 맞춘 신학기 특강이 진행되는 방식이다.

먼저 2일과 9일에는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수가 특강에 참여해 각각 ‘3.1절 역사 특강’ ‘역사와 함께 배우는 우리나라 여행지’를 강의한다. 3월 16일에는 서울대 출신 멘토가 참여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회원들에게 공부법과 학습 습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신학기 주제별 특강은 학년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학년에 따라 요일별로 나뉘어 화요일은 1∙2학년, 수요일에는 3∙4학년, 목요일 5∙6학년에게 필요한 주제별 지식을 전달한다. 학년별 강의는 신학기에 과목별로 필요한 배경지식을 스마트 빨간펜 강사가 전달하며, 신학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필수 지식을 다지고, 학습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패드 기반의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통합 화상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화상랜드’를 론칭하는 등 홈스쿨링이 가능한 화상 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국가적인 재난 사태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회원들이, 이번 ‘온라인 특강’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학과 수업에 도움이 되는 배경지식과 각 멘토들의 지식을 전달 받아 준비된 신학기를 맞이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