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문화·여가·놀이 복합 멀티몰 인기, 시티필드 주목
쇼핑·문화·여가·놀이 복합 멀티몰 인기, 시티필드 주목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20.03.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트리몰, 골목형 앨리몰, 타워몰 등 고급스러운 외관에 특화MD까지 갖춰
시티필드, 쇼핑∙문화∙놀이 등 원스톱라이프 즐길 수 있어 눈길

최근 몰링형 쇼핑공간이 인기다. 단순 쇼핑공간에서 벗어나 멀티플렉스,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체험형 문화시설을 결합시킨 복합문화공간으로의 테마형 복합쇼핑몰이 주목 받고 있는 것.

특히 소비자들이 집 인근에서 여가를 즐기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복합쇼핑몰에서 원스톱라이프를 누리는 상황도 증가하고 있다.

몰링형 쇼핑공간은 쇼핑∙문화∙놀이∙주거∙업무 등 기능이 어우러져 온라인에서 할 수 없는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놀이, 문화시설이 갖춰지면 소비자를 쇼핑몰로 유인해 공간에 오래 머무르면서 소비를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는 집객효과 뿐만 아니라 상가에 대한 매출 증대로 이어져 상가시장에서 흥행 요소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

실제로 ‘스타필드’는 다양한 스포츠체험시설, 별마당도서관 등 쇼핑뿐만 아니라 여가시간도 보낼 수 있는 시설을 갖춰 소비자가 하루 종일 체류할 수 있는 대표적인 복합쇼핑시설로 꼽힌다.

부동산 관계자는 “복합쇼핑시설은 모든 생활편의시설이 집약돼 있고 수시로 펼쳐지는 이벤트나 행사로 다양한 여가의 즐거움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하며 “일반적으로 교통여건도 우수한 지역에 위치해 유동인구 확보도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처럼 부동산시장에서 복합쇼핑몰의 미래가치가 높아지는 가운데, 인천 용현학익지구에 시티필드가 공급될 예정이다. 연면적 약 4만 1,666㎡의 16층 규모로 용현학익지구 내 최대 규모이다.

복합쇼핑몰로서의 장점을 두루 갖춰 버스킹과 각종 공연 이벤트를 할 수 있는 야외공연장과 초대형 전광판 설치가 예정되어 있고, 공연장을 내려다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과 테라스 등이 계획돼 있어 젊은 2030세대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쇼핑은 물론 문화생활과 취미활동을 비롯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예견된다.

특화설계와 탁월한 입지도 시티필드의 장점으로 꼽힌다. 16층의 ‘타워몰’과 독특한 분위기의 '스트리트몰, 앨리몰', 광장을 중심으로 한 ‘스퀘어몰’로 구성되어 쇼핑의 재미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입지적으로는 매소홀로 대로변에 위치하여 가시성이 높고 유동인구 유입이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이 ‘인천뮤지엄파크(2023년 예정)’와 ‘CGV타워(2020년 상반기 예정)’ 두 문화시설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인천 복합문화상권의 핵심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또한 인근에 힐스테이트 학익(2021년 6월 예정), e편한세상시티인하대역(2020년 3월 예정)를 비롯한 브랜드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입주 예정이며, 개발지구 내에 현대건설, 포스코건설, HDC현대산업개발 등 메이저 건설사들의 컨소시엄으로 트리플 브랜드 프리미엄을 갖춘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예정되어 있어 주거수요도 품는다.

시티필드는 현재 예약제로 일부 고객에게만 공개되고 있으며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에 마련돼 있다.

시티필드 그린프라자 썬큰광장 조감도 (제공=시티필드)
시티필드 그린프라자 썬큰광장 조감도 (제공=시티필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티필드 방문담당자 정우성팀장 2020-03-13 15:11:28
인하대역 '시티필드' 착공시작

■신세계 스타필드?! 인하대역 시티필드!
■백화점인지 구분이 안되는 초대형 테마몰!
☞지하1~지상16층까지 음식점,술집,헬스,병원
인천내의 최대규모의 테마몰!
■인근 상가대비 평당 최대 1,000만원 저렴!
☞1평에 1,000만원 X 10평 =1억 저렴!
■2년간 8% 월세 100% 지급!
■전매 무제한! 높은 프리미엄 확신!

■모델하우스 사진
https://blog.naver.com/hanstyleman/221825874052

■모델하우스안내
☞방문담당자: 정우성팀장
010-2210-2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