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위시리스트 기능 추가
에픽게임즈 스토어, 위시리스트 기능 추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위시리스트에서 관심 게임의 구매 진행 할인 정보 등 확인
필터 및 검색 기능 제공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위시리스트 기능을 추가되었고 또한 어드벤처 게임 3종이 무료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진=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진=에픽게임즈)

이용자들은 웹페이지 또는 에픽게임즈 런처에서 관심 있는 게임 페이지로 이동한 후 게임 페이지에 있는 하트 아이콘을 클릭해 해당 게임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위시리스트 페이지는 스토어 웹페이지 상단이나 런처 하단의 계정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위시리스트’를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추후 관심 게임이 할인 판매를 시작하거나 출시 또는 사전 구매가 시작되는 등의 상태 변경이 있을 경우 이메일로 알림을 제공하는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세계적인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운영 중인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용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인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받아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에서는 유료 게임들 외에 주기적으로 무료 게임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3종의 어드벤처 게임 ‘아노다인 2: 리턴 투 더스트’, ‘어 쇼트 하이크’, ‘무타지온’이 선정돼 일주일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진=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진=에픽게임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