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 코로나19 피해복구 지원 성금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 코로나19 피해복구 지원 성금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0.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콘크리트(연) 1,500만원, 中企사랑나눔재단 기부

 

한국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연합회(회장 김동우)와 회원조합은 코로나19 발생으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지역 중소기업과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성금 1,50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김영래 이사장)에 17일 전달했다.

콘크리트연합회는 콘크리트제품 및 단체표준 품질인증 등에 대한 정보제공을 통해 중소기업 경영여건을 해소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건설산업분야 중 콘크리트업계를 대변하고 있다.

매년 콘크리트연합회는 中企사랑나눔재단에 1천만원의 성금 후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도 회원조합과 십시일반 성금을 마련하여 사랑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동우 콘크리트연합회 회장은 “코로나19로 중소기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주변의 소외계층을 위한 관심과 지원은 멈추지 않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지난주에 코로나19 확산으로 큰 피해를 입은 대구·경북 지역 중소기업과 복지시설에 마스크 5만장과 손소독제, 제균티슈 각 1만장 등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였으며, 이번 주부터 개학이 연기되어 결식위기에 처한 아동 1천명에게 점심도시락을 5일간 제공하며 중소기업계 사랑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