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건설, ‘고척 헤리움 더원’ 26일 홍보관 개관... 고척동 10년만의 브랜드 오피스텔
힘찬건설, ‘고척 헤리움 더원’ 26일 홍보관 개관... 고척동 10년만의 브랜드 오피스텔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고척아이파크, 복합행정타운, 그린스마트밸리 대형개발호재 수혜 오피스텔
1호선 구일역 도보거리, 대형마트․병원 등 생활인프라 ‘인접’, 주거 편의성 높아
1인 가구 맞춤형 평면, 모든 가구 ‘한샘’ 배치, 남향 위주 구조 쾌적함 극대화
오피스텔 전용 19㎡ 총 242실, 근린생활시설 21실 구성
고척 헤리움 더원 투시도 [사진제공-힘찬건설]

힘찬건설이(대표 임영환)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 ‘고척 헤리움 더원’이 오는 26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앤에스디벨롭먼트가 시행하고 힘찬건설이 시공하는 ‘고척 헤리움 더원’은 서울 구로구 고척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19㎡ 총 242실, 근린생활시설 21실로 구성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은 도보 약 10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구일역이 자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의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등의 교통개발호재 수혜까지 예고돼 있다. 이와 함께 복합행정타운, 그린스마트밸리 복합지구 등의 개발이 추진되고 있는 만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주변에 유통시설과 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가깝고, 대형건설사의 재개발 프로젝트가 추진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특히 지난 10년 동안 오피스텔 공급이 없었던 서울 구로구 고척동의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높은 희소가치도 기대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은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고려한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맞춤형 평면을 제공한다. 남향 위주의 세대 구성을 통해 쾌적함을 극대화했고,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소음 방지 및 공간 활용을 위해 보일러실을 외부에 설치했다. 

이어 모든 가구를 프리미엄 브랜드인 ‘한샘’ 제품으로 배치해 완성도를 더하고, 신발장 내부에 항균탈취기를 장착해 일상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10인치 통합형월패드를 통해 보안을 비롯해 실내 환기, 조명 등을 쉽게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모든 세대 편복도 배치를 통한 프라이버시 강화, 사각지대 없는 보안 시스템 및 자전거보관소 등으로 입주민 편의를 높였다. 

브랜드 가치도 주목된다. 힘찬건설의 오피스텔 브랜드 ‘헤리움’은 미사, 위례, 인하대역, 다산, 배곧 등 전국 곳곳에서 성공분양을 이끌었다. 힘찬건설은 혁신적인 평면으로 아파트, 도시형 생활주택, 업무시설(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의 인텔리전트 빌딩 건설을 주도하고 있다.

‘고척 헤리움 더원’ 분양 홍보관의 코로나19 방역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도 주목할 만하다.  

홍보관 방문객들 대상으로 비접촉식 체온계를 사용하여 이상체온을 확인하고, 손 소독제 3만개를 마련해 상담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홍보관이 위치한 건물에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로 방문객들의 체온을 상시 체크하고, 1일 1회 자체 방역 및 전문방역업체인 세스코를 통해 주 1회 방역 등 철저한 살균 및 소독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