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2주 라이브 특강, 네이버·카카오TV서 생중계한다
EBS 2주 라이브 특강, 네이버·카카오TV서 생중계한다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EBS 2주 라이브 특강’을 국내 주요 포털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25일 밝혔다. 

EBS 라이브 특강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초중고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EBS가 초중고교 12개 학년을 대상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들은 'EBS 2주 라이브 특강'을 홈페이지, 유튜브 외에 25일부터 '네이버TV'와 '카카오TV'를 통해 EBS 온라인 강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이 특강은 오는 4월 3일까지 신학기 학교 진도에 맞춰 학교 시간표와 동일하게 편성되며 강의자료는 EBS 사이트에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지난 23일부터 4월 3일까지 2주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EBS 2주 라이브 특강은 신학기 학교 진도에 맞춰 학교 시간표와 동일한 시간으로 편성되며 강의 자료로 활용되는 EBS교재는 EBS 초중고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초등학교1~2학년은 발달단계를 고려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 대신 EBS플러스 2채널을 통해 '학교생활적응'과 '교과 기초 내용'을 방송하며 방송은 EBS 홈페이지 실시간 방송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방통위는 “공교육 공백 최소화를 위해 EBS 서비스가 학생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제공되는 등 공적 역할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정책적 지원방안도 검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