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31일 유튜브 투자정보 세미나 개최
NH투자증권, 31일 유튜브 투자정보 세미나 개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중국의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 분석'이란 주제로 투자정보 제공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상황에서 NH투자증권은 온라인 유튜브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웹 세미나를 올해 2월부터 시행하고 있다.

앞서 2월 27일 실시한 '4차 산업혁명 유망ETF 투자전략' 웹 세미나에는 신청자 2천840명 중 1천861명이 실제 참여했다.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매달 1회 이상 웹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웹 세미나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전략적 합동 제휴로 진행된다. 직장인들이 시청하기 좋은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PC나 핸드폰에서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다.

세미나 강의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홍콩법인 이필상 리서치 본부장이 진행한다. 홍콩 현지를 연결해 최근 중국의 코로나19의 상황과 경제 정상화 수준에 대해 알아본다. 

이어 중국의 주요 성장산업 중 특히 클라우드와 전기차 산업에 포커스를 맞춰 세미나가 진행된다. 또 세미나 진행 중 Q&A시간을 마련해 유튜브 실시간 댓글로 질문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NH투자증권 모바일 MTS 메인화면 배너 또는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