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모바일앱 '헤이뱅크' 전면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초점"
Sh수협은행, 모바일앱 '헤이뱅크' 전면 개편..."고객 편의성 강화 초점"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금융환경 변화와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모바일뱅킹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전면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로그인 방식이 변경돼 사용 속도가 개선됐다. 또 메뉴 구성은 단순화 하고, 혁신적인 모바일 UI·UX를 도입해 직관적이며 쉽고 빠른 금융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계좌조회부터 이체까지 자연스런 흐름이 이어지도록 조회와 송금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추가로 계좌별 관리항목을 신설해 특정 계좌의 거래내역 조회와 해지, 신고도 용이하도록 개선했다. 

이외에도 보유상품 만기도래 안내(D-day) 기능을 추가하고, 분산된 금융내역을 요약해 브리프(brief)를 구성해 제시한다. 보유상품과 연관된 상품 추천 등 고객별 맞춤 정보 제공 서비스도 강화했다. 

수협은행은 앱 개편 기념으로 헤이뱅크 앱을 통해 상품가입을 하거나 오픈뱅킹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8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헤이뱅크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은행 앱으로 개편됐다”라며 “모바일 앱을 통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