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키움증권,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4월 1일부터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해외주식, 입고하고 따블로 가!'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한다. 1천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부터, 1억원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입고한 고객의 해외주식 거래금액이 1천만원 이상인 경우 입고 지급 금액의 2배를 지급한다.

즉, 1억 이상 해외주식 순입고하고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하는 경우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 환율우대 95% 이벤트 ▲'2020년 신년 첫 계획, $40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기' 이벤트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총 상금 2천350만원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등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미국주식과 미국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 영웅문S글로벌도 선보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