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모아모아 Flex 이벤트’ 실시
KB증권 ‘모아모아 Flex 이벤트’ 실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4월 한 달간 한국ㆍ미국ㆍ중국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를 고르면 스탬프를 부여해 경품에 응모하는 ‘모아모아 Fle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스탬프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5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국(KOSPI)ㆍ미국(다우산업)ㆍ중국(상해종합) 주가지수 중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에 참여만 해도 1개를 받는다. 맞추면 1개 추가, 또 M-able에서 국내주식 10만원 이상 매매시 1개 추가 적립된다.

1일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단, 한국ㆍ미국ㆍ중국 중 한 국가라도 휴장인 경우 익영업일 주가지수 등락률 상위 국가 맞추기로 넘어간다.

경품 응모는 5월 1~10일 동안 적립된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가능하다. 스탬프 40개는 LG스타일러, 30개는 LG공기청정기, 20개는 다이슨드라이기, 15개는 편의점 1만원 상품권, 10개는 커피쿠폰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5월 중순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초보 투자자분들도 쉽고 재미있게 국내 및 해외 주식시장에 접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