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무배당 MG 더좋은 우리아이공제` 출시…"다양한 특약 맞춤보장"
새마을금고, `무배당 MG 더좋은 우리아이공제` 출시…"다양한 특약 맞춤보장"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새마을금고 본점 전경. (사진제공=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가 다양한 특약으로 맞춤보장을 할 수 있는 '무배당 MG 더좋은 우리아이공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무배당 MG 더좋은 우리아이공제’은 아토피, 천식, 폐렴 등 어린이·청소년에게 많이 발생하는 청소년 질환과 스마트폰 과다사용 등으로 인한 안과 질환, 척추 질환을 특약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암, 양성 뇌종양 등을 비롯해 5대 질병도 보장받을 수 있어 자녀의 생애주기에 따른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기본적으로 암 진단비, 입원비, 상급종합병원 입원비, 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계약은 종합보장형과 학자금보장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종합보장형은 만기 생존 시 250만원을 지급하며 학자금보장형은 자녀가 19세 계약해당일에 살아있을 경우 1천만원을 학자금으로 지급한다. 

상품의 가입 연령은 태아부터 최대 25세까지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젊은 청년층도 가입이 가능하다. 주계약 및 부가특약 모두 비갱신형으로 공제료 변동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종합보장형을 선택하면 만기 시 250만원을 지급한다. 납입비는 30세 만기 20년 납입의 경우 5세 기준 남성은 월 2만1천원, 여성은 월 1만8천750원이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