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청렴·혁신·창의'로 2030 비전 달성 노력
한국동서발전, '사회적가치·청렴·혁신·창의'로 2030 비전 달성 노력
  • 이정현 기자
  • 승인 2020.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창립 19주년 ‘새로운 10년’ 혁신 다짐
-지난해 고장정지율 역대 최저, 재해율 평가 1위, 미세먼지 저감 등 달성
박일준 한국동서발전 사장.

한국동서발전는 회사 창립 19주년을 맞이해 지난 성과를 되짚고, 협력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과 ‘새로운 10년’의 혁신을 이뤄나가기 위한 실천 노력을 다짐했다고 2일 밝혔다.

동서발전은 중소기업 상생, 청·장년층 일자리 창출, 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문제의 해결을 본업과 연계해 추진함으로써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적가치 성과를 창출하는데 노력해왔다.

지난해 공공기관 발주공사 재해율(0.05%) 평가 1위, 사고사망만인율 3년 연속 제로, 2015년 대비 미세먼지 42% 저감, 역대 최저 고장정지율(0.011%) 달성, 청렴도 1단계 상승 등 5,233억 원의 사회적가치 성과를 창출했다.

올해는 2030 비전 달성을 위해 청렴 혁신, 본업 중심의 사회적가치 실현, 디지털 혁신, 창의적 사고를 통해 본업 및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를 일궈내는데 집중한다.

박일준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상호존중, 고객감동, 그리고 진심을 다하여 행동하는 실천윤리를 통해 안팎으로 신뢰와 사랑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며, “소통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10년을 맞이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과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지역 경제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