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전속모델 배우 김희선 발탁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 전속모델 배우 김희선 발탁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이오니아 전속모델 김희선
▲에이스바이옴 ‘비에날씬(BNRThin)’의  전속모델 김희선

바이오니아의 프로바이오틱스 자회사인 에이스바이옴(대표 김명희)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특허 유산균인 ‘비에날씬(BNRThin)’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배우 김희선이 나이를 잊게 만드는 무결점 미모와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비에날씬은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비엔알17(BNR17)’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으로, 한국인 산모의 모유유래 특허 유산균이다.

바이오니아는 이를 20여 년간 연구 개발해 세 차례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확인했으며,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 원료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대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비에날씬, 비에날씬 플러스와 4월에 새로이 선보이는 신제품 비에날씬 프로는 모두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한 과체중과 장 건강이 걱정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속모델 김희선과 함께하는 비에날씬 제품 CF는 지난 4일부터 공식적으로 공개됐으며 새로운 '비엔날씬 프로' 제품은 오늘(6일) 오전부터 홈쇼핑에 선제적으로 선보이며 공식적인 제품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바이오니아는 코로나19 분자진단검사에 필요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기업으로,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