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모집… 영상콘텐츠 홍보 역할
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 모집… 영상콘텐츠 홍보 역할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N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가 6일 ‘NHN고도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NHN고도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신규 서비스, 쇼핑몰 마케팅, 기업홍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 채널에 브랜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올해 모집하는 3기는 NHN고도의 글로벌 이미지를 기반으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고 홍보하는 역할이 강화되었다.

NHN고도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3기를 이달 6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제공=NHN고도]

3기 모집기간은 이달 6일부터 20일까지다. 대학생만 지원할 수 있었던 지난 해와 달리 올해는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영상 콘텐츠에 특화된 사람을 선발하기 위해 온라인 커머스·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청춘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번에 총 40명 내외의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5월 15일 발대식 이후 약 12주간 활동을 진행한다. 활동 중에 팀·개인 활동비가 지급되며 종료 후에는 인증 수료증이 발급된다. 활동우수자에게는 상금 및 글로벌 크리에이터 활동 기회와 채용 가산점, 인턴십 면접 기회도 제공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면접 및 발대식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NHN고도 측은 “크리에이터 활동우수자 출신이 인턴십을 거쳐 정직원으로 채용되는 등 우수한 크리에이터는 NHN고도와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형성하게 된다”며 “모집 대상을 확대한 만큼 커머스 분야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