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Q 코인, '코인25EX' 상장…고수익 실현 투자자산 '관심'
하이웨이Q 코인, '코인25EX' 상장…고수익 실현 투자자산 '관심'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이웨이Q 코인(HWQC)이 국내 거래소인 ‘코인25EX’에 상장된다. 

HWQC는 기존 가치가 보존되는 스테이블 코인임에도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코인이다.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25EX에서 IEO를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이미 국내외 투자자들 사이에 초미의 관심사로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시장에서 HWQC가 주목받는 이유는 안전하면서도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투자자산이기 때문이다. HWQC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그 가치가 1HWQC 당 1천원으로 고정되며, 언제든 같은 가격으로 HWQC를 사거나 팔 수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구매한 HWQC를 오래 보유하면 할수록 높은 수익을 제공받을 수 있다"며 "기한을 못 채우고 매도하더라도 코인 가격은 변함이 없다"고 전했다.

하이웨이 글로벌 관계자 측에 따르면 HWQC를 보유함으로써 얻은 수익은 WOW NATIONS에서 발급하는 체크카드에 입금되는 방식으로 지급된다. 해당 카드는 VISA 카드로 전 세계 200개국에 190만 대 이상의 글로벌 ATM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현금 인출이 가능하다. 

하이웨이 글로벌 관계자는 "세계 유일의 하이퍼 트랜잭션 기술을 바탕으로 가까운 미래에 원화 기준 스테이블 코인 시장과 아시아 통화 환전 시장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