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너, 세계 최초 블록체인 키보드앱·플랫폼 베타버전 출시
유비너, 세계 최초 블록체인 키보드앱·플랫폼 베타버전 출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문자만 사용해도 수익 발생 세계 최초 특허등록 시스템인 ‘문자화폐 플랫폼’

스마트폰으로 문자만 사용해도 수익이 발생하는 세계 최초 특허등록 시스템인 ‘문자화폐 플랫폼’를 개발한 유비너가 키보드앱과 플랫폼 베타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비너는 스마트폰에서 문자를 쓸 때마다 수익이 발생하는 키워드 플랫폼 서비스이다. 문자를 먼저 등록하면 다른 사람이 그 문자를 쓸 때마다 등록한 사람에게 수익이 들어온다.

사용자가 ‘커피’라는 키워드를 등록했다면 커피플랫폼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플랫폼의 주인은 등록자가 된다.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은 자동으로 해당 플랫폼의 회원이 되고 키워드를 검색하면 자동으로 플랫폼의 회원으로 등록되어 해당 플랫폼의 콘텐츠를 이용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문자화폐 플랫폼인 유비너에서 수익을 얻는 방법은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문자만 사용해도 수익이 발생한다.

또한 등록한 ‘키워드’를 회원이 사용할 때마다 수익이 발생한다. 예를 들어 커피, TV, 자동차, 핸드폰, 아파트, 부동산, 주식, 라면 등의 ‘키워드’를 내가 먼저 등록했다면 다른 사람들이 스마트폰에서 ‘커피’, ‘TV’, ‘자동차’ 등을 사용할 때마다 나에게 수익이 들어온다는 것이다.

플랫폼의 회원이 자동으로 증가한다. 이 역시 특허를 출원한 유비너만의 독특한 시스템이다. 만약 등록한 키워드가 ‘골프’라면 다른 사람이 스마트폰에서 ‘골프’라고 문자를 쓰면 나의 회원이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구독자나 회원이 필요한 유튜버나 틱톡 운영자, 개인사업자, 쇼핑몰 운영자, 블로거 등에게 매우 유용한 시스템이다. 구독자와 회원을 따로 모으려면 그만한 마케팅 비용이 투자가 되어야 하는데 유비너 시스템은 이것을 무료로 지원하기 때문이다.

유비너는 이미 국제거래소인 Dcoin과 원화 거래소인 프로비트에 상장되어 있다.

유비너, 세계 최초 블록체인 키보드앱·플랫폼 베타버전 출시
유비너, 세계 최초 블록체인 키보드앱·플랫폼 베타버전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