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비대면 유용한 '올프라임' 멤버십 1개월 무료
SKT, 비대면 유용한 '올프라임' 멤버십 1개월 무료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텔레콤은 비대면 생활에 유용한 ‘올프라임(AllPRIME)’ 멤버십을 13일부터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1개월간 무료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SKT가 올프라임 멤버십을 가입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1개월 제공해 비대면 생활을 지원한다 [사진제공=SK텔레콤]

올프라임은 월 9900원에 10가지 이상의 콘텐츠, 쇼핑,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웨이브·플로·원스토어 e북(택1), 11번가 쇼핑시 SK페이포인트 최대 6% 적립, 100여 가지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전용 특가몰, 음식배달 할인 등이 대표적인 혜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 유지 및 재택 근무 등으로 댁내 생활이 늘어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프라임은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11번가 앱이나 모바일웹에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고객은 100원을 결제한 후 SK페이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무료 혜택을 받는다.

무료 혜택 기간이 지난 다음 달부터는 월 정액 요금이 정상 결제된다. 연장 이용을 원치 않는 고객은 유료 전환 전 사용 종료를 신청하면 된다. 가입 후에 혜택을 받지 않았을 경우 결제요금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김진우 SK텔레콤 통합서비스추진그룹장은 “올프라임에 신규 제휴사가 지속 추가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