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속도 5배 향상된 암호화폐 거래 앱 ‘빗썸 트레이더’ 출시
빗썸, 속도 5배 향상된 암호화폐 거래 앱 ‘빗썸 트레이더’ 출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iOS버전은 출시 예정
속도 5배 이상 향상되고 알림 기능 강화

빗썸(대표 최재원)이 암호화폐(가상 자산) 거래에 최적화된 모바일 앱 ‘빗썸 트레이더’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빗썸 트레이더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앱 실행 및 처리 속도가 기존 빗썸 앱 대비 5배 이상 향상됐다. 아울러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거래, 자산현황, 입출금 기능 위주로 단순하게 구성하고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어 한번의 클릭으로 거래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빗썸 트레이더가 안드로이드 베타버전으로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빗썸'으로 검색 후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빗썸]

사용자 환경(UI)도 직관적으로 구성해 '거래 전용 키패드' 기능으로 간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자산 현황 메뉴에서는 기간별 수익률 조회를 통해 특정기간 내 본인의 투자 내역 및 수익률을 확인 가능하다.

다양한 실시간 알림 기능도 강화됐다. 단기간 상승·하락 알림부터 지정가 알림, 체결 알림 정보를 수신할 수 있고 지정가 설정은 최대 10개 항목까지 가능하다.

기존 빗썸 앱 사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트레이더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빗썸 앱에서 사용중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거래가 가능하다. 

현재 트레이더 앱은 베타버전으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빗썸’ 또는 ‘빗썸 트레이더’를 검색 후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향후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iOS버전도 출시 예정이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트레이더는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거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