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유아 가족 맞춤형 서비스 키즈랜드 클럽 론칭
KT, 영유아 가족 맞춤형 서비스 키즈랜드 클럽 론칭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리미엄 키즈 관련 제휴사 12종 50% 할인 제공

KT는 영유아 가족 맞춤형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KT 키즈랜드 클럽’을 론칭하고 온라인 유아교육전 ‘키즈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KT 키즈랜드 클럽은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12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올레 tv만의 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IPTV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키즈 맞춤 제휴 서비스다.

KT 가족 모델이 아쿠아리움에서 키즈랜드 클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가족 모델이 아쿠아리움에서 키즈랜드 클럽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키즈랜드 클럽은 전국 나들이 해결, 온라인 쇼핑 지원, 맘빠 라이프 맞춤 3가지 테마로 구성하고 영유아 가족을 위한 브랜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KT는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워터파크, 온라인쇼핑몰, 매거진, 아동심리상담, 가족사진 등 아이를 둔 가족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 사업자와 제휴를 맺었다. 

영유아 자녀를 둔 올레 tv 가족은 29일부터 올해 말까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포인트 차감 없이 마음껏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키즈랜드 클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에서 KT 키즈랜드 앱을 받고 올레 tv와 연결하기를 설정한 후 키즈랜드 클럽 메뉴에서 제휴사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또한 KT는 오는 29일부터 5월 말까지 KT 홈페이지에서 키즈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매년 오프라인에서 개최하던 유아교육전 행사를 올해는 온라인에서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키즈랜드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고객은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키즈랜드 프리미엄 콘텐츠 20여편을 무료로 체험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주요 콘텐츠는 미국 국공립학교 커리큘럼 기반 스콜라스틱과 슈퍼심플송,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 등 영어 콘텐츠 영상이다. 

이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레 tv에서 어린이 뮤지컬 5편을 단독으로 생중계한다.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어린이 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 파브르 곤충기 시즌1 꿀벌나라 대모험, 프렌쥬 시즌2 신비의 손전등, 허풍선이 과학쇼 에디슨 대 장영실, 리틀 뮤지션 5편을 무관객으로 공연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육아 가정에 활력을 불어넣고 경제적인 소비활동을 지원하고자 키즈 패밀리 맞춤형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tv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