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2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2탄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즌 개막 기념 ‘다이아 2020개’,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역대급 보상 마련
유저 경쟁심 자극할 대회 모드 ‘갤럭시 컵’, 방치형 육성 시나리오 등 신규 콘텐츠 풍성
확 달라진 게임성은 물론 신규 유저 위한 보상 및 편의성 개선으로 시즌 개막 기대감 최고조
풍성한 보상 및 신규 콘텐츠와 함께 시즌 개막을 선언한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시즌 개막을 선언한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2020)’의 대회 모드인 ‘갤럭시 컵’ 출범과 역대급 보상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2020 새 시즌을 본격적으로 개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시즌 개막에 맞춰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를 사로잡을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중요 재화인 ‘다이아 2020개’를 지급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구단주 가이드’를 완료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1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들은 창단 2일 차에 나만의 선수 1명을 육성하면 레전드 트레이너 ‘루나’를 확정 영입할 수 있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출석부’를 통해서는 총 110장의 트레이너 영입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슈퍼스타 중계 투수 트레이너 ‘요미’를 획득할 수 있는 ‘요미의 치어리딩 이벤트’, ‘야구나무 키우기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2020 시즌 개막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선보인다. 새로운 대회 모드 ‘갤럭시 컵’은 조건에 맞게 육성한 5명의 선수와 NPC들이 한 팀을 이뤄 자신의 등급에 맞게 배정된 리그 내 상대와 7일간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갤럭시 컵 기간이 종료되면 자신의 리그 내 포인트 기록에 따라 차등 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높은 등급의 리그일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세밀하고 전략적인 참가 선수 선정이 필요하다. 일정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선수가 육성되는 방치형 육성 시나리오 ‘메카닉 스팀보이즈’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유저들이 게임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튜토리얼 구간이 더욱 강화된다.

풍성한 즐길거리와 역대급 보상, 유저 친화적 게임성 개선으로 새 단장한 ‘겜프야2020’은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의 눈길까지 주목시키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풍성한 보상 및 신규 콘텐츠와 함께 시즌 개막을 선언한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2020 시즌 개막, 역대급 보상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사진=게임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