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차차차’ 새 광고 온에어… 배우 이병헌 발탁
KB캐피탈, ‘KB차차차’ 새 광고 온에어… 배우 이병헌 발탁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새 모델에 배우 이병헌 발탁... 역동성 강조 신규CF 선보여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이 배우 이병헌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를 방영한다.

KB캐피탈(대표 황수남)은 3.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의 모델로 배우 이병헌을 발탁하고, 신규 TV CF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온에어 한 이번 TV광고는 초대형 종합 운동장 가운데 있는 모델 이병헌의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제스처에 맞춰 수많은 자동차들이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며, ‘KB차차차’가 국내 최다 매물을 보유한 업계 1위 중고차 거래 플랫폼이라는 것을 표현했다.

12만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는 KB차차차는 국내 최대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 다양한 중고차 매물들이 등록돼 있어, 차량 구매시 선택의 폭이 넓다.

또 선택한 중고차 구매시 금융이 필요할 때 KB차차차에서는 고객의 신용등급에 따라 최저 3.4%, 최장 60개월의 KB캐피탈 다이렉트 금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내 차를 팔 때에도 ‘팔아줘 차차차’ 서비스를 통한 내차 정보 간편등록으로 KB차차차의 슈퍼 딜러들의 경쟁입찰 비교견적을 받아 경매가 진행된다.

따라서 소비자들은 좋은 조건으로 차량 판매가 가능하다. 내 차 시세를 사전에 알아보려면 KB차차차 내 차 시세를 통해 차량 번호 입력만으로도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KB차차차에서는 신차 관련 메뉴도 있어 소비자가 희망하는 자동차 브랜드와 다양한 옵션 선택을 통해 견적 산출이 가능하다. 고객 희망에 따라 선택한 차량은 KB캐피탈 자동차 리스로 바로 상담 할 수 있다.     

또 KB차차차에서는 자동차 기초상식, 자동차 뉴스, 시승기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도 제공한다. KB차차차와 제휴된 업체를 통해 폐차 서비스, 중고부품 쇼핑몰, 주차장 안내 등 자동차 관련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이병헌을 통해 중고차 매물 대수 1위인 KB차차차의 이미지를 보다 확실하게 보여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중고차 플랫폼을 대표할 수 있도록 KB차차차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중고차뿐만 아니라, 자동차와 관련한 종합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자동차에 대해 앞서가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