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K-Camp 부산 2기 참가기업 모집
한국예탁결제원, K-Camp 부산 2기 참가기업 모집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팍스경제TV]
[사진=팍스경제TV]

한국예탁결제원(사장 이명호)은 부산 민관합동 코워킹스페이스 입주를 지원하는 K-Camp 부산 2기 참가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참가대상기업은 부산, 울산, 경남지역에 소재한 7년 미만의 기업으로 이번 2기에는 핀테크, 블록체인, 물류 등의 초기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K-Camp 부산 2기로 선발되면 코워킹스페이스 입주 지원뿐 아니라, 6개월간 비즈니스 모델 수립, 투자 유치, 마케팅 지원 등 실제 창업기업에 필요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K-Camp 부산 2기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K-Camp 페이스북 공식계정과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Camp 부산 1기 선발기업 중 일부는 10억 원에 가까운 투자유치를 확정하는 등 상당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K-Camp 부산의 파트너사로 국내 최다 IPO 성과를 보유한 액셀러레이터인 크립톤이 참여하고 있다.

이명호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K-Camp 부산이 여러 기관과 뜻을 모은 BIGS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참가기업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