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도심 속 단독주택
[기자가 간다] 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도심 속 단독주택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5.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숲세권·교통호재, 도심 인프라까지
주택의 여유로움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같이
정원·다락방·테라스 등 독립된 편의 공간 구성 눈길
84㎡ 단일 면적에 다양한 평면으로 '선택 폭 넓혀'

우미건설(대표 배영한)이 경기도 고양 삼송지구에 총 527가구 규모인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를 분양합니다. 

삼송지구 일대는 그린벨트(개발제한구역)를 해제해 개발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녹지 비율이 높고, 단지 내부에 오금천이 흐르는 등 ‘숲세권’이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금천을 기준으로 북쪽에는 연립형 주택이, 그 남쪽에는 단독형 주택이 들어서며, 대다수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일부 세대는 북한산 조망도 가능합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다양한 평면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ㆍ편의 서비스까지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으로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용면적은 수요가 많은 84㎡로 통일했지만, 다양한 평면 구성으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김용태 / 분양관계자 : 저희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단독형 및 연립형 527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송지구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합니다. 또한, 아파트의 편의성과 단독주택의 여유로움을 접목시킨 상품입니다. 가까운 거리에 지하철 3호선이 위치하며,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더 빠른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지 인근에 GTX-A노선 연신내역도 예정되어 있으며, 해당 교통망이 신설되면 충무로역까지 30여분 고속터미널역까지는 45분에 도달 가능합니다. 또한,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는데요. 삼송지구내에만 고양오금유치원과 오금초등학교, 신원중학교 등 교육 시설이 있고, 삼송역 인근에는 스타필드 고양점과 이케아, 하나로 마트 등이 있습니다.

도시형 생활주택인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신청하는 청약과는 다르게 만 19세 이상인 세대원도 청약할 수 있으며, 청약 통장도 필요없습니다. 연립주택 2건, 단독주택 2건으로 총 4건까지 청약 가능합니다. 

'숲세권'을 품고, 도심 가까이에서 즐기는 전원생활이라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들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삼송지구로 쏠리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천검단현대힐스테이트분양 2020-05-12 17:39:00
검단신도시 마전지구 현대힐스테이트 분양
901세대 중대형단지 아파트 / 평당 900만원대 파격가 공급
쿼트러플 프리미엄(역세권,학세권,공세권,숲세권)
25평,31평,34평 중소형 평형대 위주 아파트
계약금 3,000만원으로 입주시까지~
비'수'대(비규제'수도권'대단지) 지역 아파트 투자 0순위
청약통장 무관 / 선착순 동호 지정 / 전매 무제한 / 중도금 60% 무이자
다수의 교통호재 및 개발호재로 시세차익 최소 2억!!!
(인천지하철1호선,2호선연장/서울지하철 5호선연장/GTX-D노선 추진중)
분양문의 : 032-870-99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