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1주년 경품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1주년 경품 이벤트 진행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5월 30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그래픽 카드, 아이패드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검은사막 굿즈 등 추첨 통해 경품 지급
신규 지역 오딜리타 메인 의뢰 파트 2 추가, 사냥터 파딕스 섬 개편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5월 30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경품 이벤트 ‘흑정령의 선물’을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5월 14일부터 26일까지 게임 접속 30분마다 제공되는 응모권(일 최대 4개)을 활용해 ‘흑정령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 아이패드 프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 검은사막 굿즈 등을 제공한다.

신규 지역 ‘오딜리타’ 메인 의뢰 파트 2 ‘불균형의 보석’을 13일 업데이트했다. 파트 1 의뢰 ‘불태우는 달의 꽃’을 완료하고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새로운 모험을 즐기며 신규 의뢰와 보상을 습득할 수 있다.

사냥터 파딕스 섬도 개편해 더 난폭하고 강력한 변종 몬스터가 출현한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고대 백금주화와 ‘몽환의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5월 16일과 17일 이틀간 검은사막 PvP 이벤트 대회 ‘투발라의 참 잘하는 전사’ 예선전이 진행된다. 예선전 경기는 검사TV로 생중계될 예정이며, 대회 입상자에게 각종 보상 혜택이 제공된다.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