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한양,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풍부한 인프라와 서울 접근성 多잡았다
[기자가 간다] 한양,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풍부한 인프라와 서울 접근성 多잡았다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수도권 동남부권 新주거벨트 중심지
서울 송파구와 인접한 위치... 다양한 주거 인프라
중소형 상품 84㎡ 단일 평형으로 전 세대 공급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 서울 접근성을 동시에

한양(대표 김한기)이 경기도 하남시 감일 택지개발지구 일원에 총 512가구 규모의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을 분양합니다.

감일지구는 강남~송파, 미사~감일~위례를 잇는 수도권 동남부권 新주거벨트 중심지로 최근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곳인데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서울 송파구와 인접한 위치와 공원, 상업지구 등 다양한 주거 인프라를 갖춘 단지로 지하 1층~지상 29층 높이의 총 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지 남측에는 경관녹지를 포함하는 역사문화공원이 조성됩니다.

최근 치솟은 주택가격과 실생활 등을 고려해 시세차익보다는 실질적 주거편의로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중소형 상품인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전 세대 공급되는게 특징입니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어린이집이 예정돼 있고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등학교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서하남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강남으로의 접근이 용이하고 강동대로를 통해 송파 생활권의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양관계자 :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 수지로 코팅한 벽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벽지 표면이 만들어낸 공기정화층은 실내유해물질을 분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메인 침실에는 각 실별 난방제어가 가능한 메인 온도 조절기와 벽걸이형 냉매 배관, 세대 환기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은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으며, 비교적 여유로운 동간거리를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는데요. 단지 내에는 카페테리아와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전 세대에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하고, 실내 공기질 향상을 위한 세대환기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세대 내 설치되는 통합형 월패드는 환기 및 난방, 조명, 가스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택지개발지구는 계획적인 도시개발에 따라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고 주거만족도가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약 1만3000세대 공급을 앞두고 있는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단지 인근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은 지구 내 중심상업지구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남감일 택지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과 송파, 강남 등 서울 중심지와의 접근성을 갖춘 '하남감일 한양수자인'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