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원신한패널' 온택트(On-tact) 간담회 실시...그룹 내 협업 강화
신한금융, '원신한패널' 온택트(On-tact) 간담회 실시...그룹 내 협업 강화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22일 그룹 내 고객기반, 디지털,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원신한패널'의 정기 간담회를 그룹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실시했다.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지난 22일 고객기반, 디지털, 상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피니언 리더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원신한패널’의 정기 간담회를 그룹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신한패널은 그룹 차원의 원신한(One Shinhan) 경쟁력 강화 및 씽크탱크 역할 수행을 위해 젊은 실무진급으로 구성된 오피니언 리더 그룹이다. 

'온택트, 원신한(On-tact, One-Shinhan)'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정기 간담회는 그룹의 전략 방향에 대해 패널들과 소통하고 직원들의 생생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듣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조직문화 전문가와의 독서토론을 통해 그룹의 온택트 소통 방향성에 대한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또 고객기반 확대를 위한 그룹의 비대면 마케팅 방향과 온택트 소통 문화 정립 등을 주제로 3개월간 심도 깊게 연구한 결과에 대해 발표가 이어졌다. 

그룹 외부에서 사용되는 온라인 협업 솔루션을 비교 분석해 그룹에 적용 가능한 자체적인 온라인 협업 시스템 개선 방향도 구체화 시켰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그룹 내 온택트 소통문화 확산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온택트 기반으로 직원 간, 신한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과 막힘없이 항상 연결돼 있는 신한금융그룹의 소통 경영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 이후 참여자 전원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챌린지’ 국민 캠페인에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