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한국GM과 6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시행
KB캐피탈, 한국GM과 6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시행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은 한국GM과 함께 6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제공하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은 말리부, 스파크, 트랙스,이쿼녹스를 포함한 주요 6개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차량 현금 할인과 함께 KB캐피탈 할부금리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량가 982만원인 더 뉴스파크(2020년형 1.0 LS Basic M/T)를 구입할 경우 현금 할인 80만원을 적용 받고, 할부기간을 36개월로 하면 월 26만5000원(할부 금리 4.5%)에 더 뉴 스파크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쉐보레는 5월에 이어 6월에도 COVID-19(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수고하고 있는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리들의 히어로 여러분을 쉐보레가 응원합니다!’(Thank you, Our Heroes! Chevrolet with you!) 캠페인을 연장 시행한다.

또한, 노후차 보유 고객 지원과 사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6월까지 연장해 진행한다. 이를통해 차량 구입 고객의 기존 차량 보유기간에 따라(5년, 7년, 10년) 최대 7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