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6월 온라인 미국주식 세미나 개최
키움증권, 6월 온라인 미국주식 세미나 개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해외 자산배분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16일과 30일에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미국주식 세미나는 이항영 한국 열린 사이버대학 교수와 장우석 US STOCK 본부장을 모시고 16일 오후 6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한다. 강의는 2020년 하반기 미국주식 투자 전략을 세우는 법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중국주식 세미나는 30일 오후 6시부터 1시간동안 초상증권 한국법인의 박신영연구원이 강의를 맡았다. 생생한 중국 홍콩 기업 이야기와 하반기 중국주식 투자전략으로 강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차원에서 온라인으로만 제공하며, 키움증권 홈페이지, 채널 K 어플리케이션 등 에서 시청 가능하다.

세미나 외에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40로 미국 주식을 경험해보는 ‘미국주식 첫거래 이벤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해외주식 실전 투자대회가 개최되며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세미나 신청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 S 글로벌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고 추가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