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공감 소통 경영 나서..."2주간 전 그룹사 방문"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공감 소통 경영 나서..."2주간 전 그룹사 방문"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전 그룹사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임직원들과 수평적 공감 문화 확산을 위한 열린 소통에 나섰다. 손태승 회장이 우리자산운용 및 우리글로벌자산운용 직원들과 점심식사 후 담소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우리금융그룹)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그룹사 임직원들과 공감 소통 경영에 나섰다. 

우리금융그룹은 손 회장이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전 그룹사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임직원들과 수평적 공감 문화 확산을 위한 열린 소통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손 회장이 자회사 현장 방문에 나선 것은 지난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우리은행 남대문시장지점을 방문한 이후 약 2달여 만이다.
  
이번 현장 방문은 10개 그룹사 현장 직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CEO의 경영철학을 공유하고 싶다는 손 회장의 의지가 반영된 결과다. 손 회장은 그룹 자회사를 방문해 직원들의 근무 환경을 둘러보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어 손 회장은 그룹사별로 10명 내외의 영리더(Young Leader) 직원들과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토론하는 시간도 가졌다. 격의 없는 분위기에서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고 우리금융의 미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자리였다는 게 우리금융 측의 설명이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향후 그룹사 임직원들의 다양한 생각 나눔과 교류의 장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우리금융그룹이 ‘원팀(One Team)’으로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우리만의 고유한 기업문화를 정착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