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역세권 섹션오피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분양홍보관 19일 개관
초역세권 섹션오피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분양홍보관 19일 개관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하 6층~지상 19층 오피스 640호실,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 섹션오피스
3호선 원흥역 초역세권… GTX-A, 외곽순환도로, 제1,2자유로, 권율대로 인접 사통팔달 교통망
3기 신도시 지정된 창릉신도시 개발 수혜… 종합의료용지 및 공공청사용지 인근에 위치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투시도 [사진제공-창성건설]

하나자산신탁(대표 이창희)과 창성건설(대표 최영철)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일원에 섹션오피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의 분양 홍보관을 19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리고 18일 밝혔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지하 6층~지상 19층 오피스 640호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진다.

단지는 3호선 원흥역과 약 160m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시설로 지하철 이용시 CBD권역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여 우수한 도심 접근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최근 기업이 저렴한 임대료를 찾아 경기권으로 사옥 이전을 추진하는 수요가 더욱 증가함에 따라,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에 대한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단지 바로 앞으로는 고양대로와 권율대로가 위치하고 있어 도로교통망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자유로 북로JC로 서울 접근이 편리하고, 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접근성이 뛰어나 수도권 외곽 이동도 수월하다.

인근으로 개발되는 굵직한 개발호재로 인한 수혜도 기대된다. 먼저 삼송지구와 인접한 고양시 창릉동 일대가 3기신도시로 지정됨에 따라 많은 인구유입이 예상되며, 이와 함께 판교 테크노벨리에 2.7배에 달하는 대형 업무밀집지구도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고양시가 추진하는 덕양구 분구와 관련하여 단지 인근의 공공청사용지에 신설청사 조성이 기대되며 보건소, 세무서, 대형의료시설 계획 부지가 위치하여 행정·의료 클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으로, 관련 업종의 업무시설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항공조감도 [사진제공-창성건설]

◆ 부담은 낮추고 경쟁력은 높인 수익형 부동산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삼송지구 내 최초로 업무시설을 주용도로 구성되어 공급되는 섹션오피스로 희소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업무시설의 입주 업종 제한이 비교적 자유로우며 주택과 달리 청약의 제한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주택과 달리 대출에 대한 규제가 적고, 오피스텔이나 주택상품과 비교시 각종 세금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는 입주기업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각종 설계도 대거 적용할 예정이다.

먼저 일부 높은 천정고를 계획하여 쾌적한 업무공간을 확보하고, 지상2층에 라운지, 회의실, 유튜브 촬영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시설로 구성된 오피스 전용 커뮤니티센터가 위치한다. 특히 커뮤니티센터 전면에 에스컬레이터를 배치해 이용자의 편리한 이동을 돕는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분양 관계자는 "섹션오피스의 특성을 살려 ‘원흥역 클래시아 더퍼스트’ 내 입주기업들간의 시너지효과를 이끌어내는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주기업의 편의를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