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 더 넓은 뮤 대륙의 전장으로! ‘크리소스’ 업데이트
웹젠 ‘뮤 아크엔젤’, 더 넓은 뮤 대륙의 전장으로! ‘크리소스’ 업데이트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6/18, 웹젠 ‘뮤 아크엔젤’ 성물 채집을 두고 벌어지는 치열한 쟁탈전 ‘크리소스’ 추가
신규 전장 및 ‘신급장비 세트’, ‘세트 보물’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로 즐길 거리 늘려
첫 업데이트 기념해 ‘축복의 보석’, ‘진화의 보석’ 등 각종 아이템 선물하는 이벤트 진행
웹젠, 뮤 아크엔젤_'크리소스' 업데이트
웹젠, 뮤 아크엔젤_'크리소스'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 신규 전장 '크리소스'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성물을 채집해 진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전장 '크리소스'와 신규 장비 '신급장비 세트', '세트 보물' 등의 여러 콘텐츠를 도입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크리소스'는 ‘블루오브’와 ‘블루크라운’ 등 2가지의 성물을 채집하고 여러 종류의 보상을 얻는 전장이다. 이곳에서 '블루오브'를 채집하면 '레전드 펫'의 합성에 필요한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 간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웹젠은 강력한 장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3차 장비 세트 '신급장비 세트'도 추가한다. 여러 종류로 구성된 '신급장비 세트'는 캐릭터의 성장 방향에 맞게 이용자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장비 강화가 가능하다.

해당 장비 세트를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재료 아이템인 '세트석'이 필요하다. '세트석'은 함께 추가되는 '세트 보물' 콘텐츠를 이용하거나, '월드 보스'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줄 화려한 외형의 무기 코스튬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은 지난 5월 말 출시된 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도입해 즐길 거리를 늘려갈 계획이다.

한편, 오늘(6월 18일)부터 '뮤 아크엔젤'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웹젠은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업데이트 점검 시간에 '게릴라 이벤트'를 운영한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긴 회원들에게 '진화의 보석 1개'와 '축복의 보석 1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크리소스' 전장에서 성물 '블루오브'의 스크린샷 이미지를 촬영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거나, '신급장비 세트'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힌 회원들에게는 각각 '생명의 쥬얼(중급)'과 '축복의 보석 1개' 등의 각종 보석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 '뮤 아크엔젤'의 ‘크리소스’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