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T멤버십 T Day’ 프로모션으로 반값 할인 쿠폰 증정
피자헛, ‘T멤버십 T Day’ 프로모션으로 반값 할인 쿠폰 증정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0.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피자헛이 SK텔레콤과 손잡고 ‘T멤버십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높였다. 24일 오늘 단 하루 동안 SKT 고객에게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멤버십 웹과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을 통해 26일(금)까지 피자헛 웹과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시 모든 프리미엄 피자 1판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5GX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50% 할인과 함께 리치치즈 파스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은 피자 50% 쿠폰 사용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L 사이즈를 1만7950원에 구매하고 파스타까지 즐길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등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5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2일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인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