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김현정·최동건 부사장 등 승진 인사 단행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김현정·최동건 부사장 등 승진 인사 단행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0.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왼쪽부터) 딜로이트컨설팅 김현정 부사장, 최동건 부사장.[사진 = 딜로이트컨설팅]
(왼쪽부터)딜로이트컨설팅 김현정 부사장, 최동건 부사장.[사진 = 딜로이트컨설팅]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는 25일 김현정·최동건 부사장, 민세훈·최기원·홍진석 전무 등 모두 5명을 승진시켰다고 밝혔다.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는 "이번 인사는 디지털 전략과 마케팅 전문성을 갖춘 부사장 선임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를 개발하고 보다 다양해진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특히 한국 딜로이트그룹이 딜로이트 아시아퍼시픽에 합류한 2021회계연도를 맞이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딜로이트 컨설팅에 합류한 김현정 부사장은 서울대 졸업 후 글로벌 전략 컨설팅 펌인 모니터그룹과 액센츄어코리아 경영전략 파트너, 한국IBM 디지털 전략부문 글로벌 파트너를 맡은 디지털 전략 전문가다. 그는 디지털 사업과 전략 파트너십을 총괄할 딜로이트 디지털 조직을 이끌며 차별화된 통합 디지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한국 딜로이트그룹의 최고혁신책임자(CIO)를 겸임하며 그룹의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이끌 예정이다.

최동건 부사장은 고려대 졸업 후 액센츄어코리아, PwC컨설팅, 한국IBM, 언스트앤영 컨설팅 등 다양한 글로벌 컨설팅 회사를 거쳐 2016년 딜로이트 컨설팅에 입사했다. 그는 딜로이트 컨설팅 고객산업본부 리더와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맡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며 성장을 이끄는 역할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