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여신금융협회,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여신금융협회]
[사진=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수개월째 방역 최전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에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16일부터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을 격려 하는 차원에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된 응원 캠페인이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를 붙이고 릴레이 형식으로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여신금융협회는 회원사인 비씨카드와 신용정보협회의 지명을 받아, 임원 및 직원 대표가 함께 수어로 ‘존경’을 표현하며 진료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주현 여신금융협회 회장은 “최근 수도권 지역 코로나19 확산 으로 치료와 방역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협회와 여신금융업계는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코로나19의 해결을 위한 정부의 노력에 적극 동참하는 한편,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신금융협회는 ‘덕분에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회원사인 한국 캐피탈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