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간다] 제일건설, '양주 옥정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호수가 보이는 집
[기자가 간다] 제일건설, '양주 옥정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호수가 보이는 집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총 2474가구 대단지, A10-1 블록 1246가구 후속 분양
지하철 7호선 연장 호재...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옥정신도시'
전 가구 남향위주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핵심입지에 다양한 특화설계로 重무장

제일건설(대표 박현만)이 양주 옥정신도시에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2차’를 분양합니다.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2차’는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1차’가 위치한 A10-2블록 바로 옆인 A10-1블록에 들어서는데요.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13개동, 전용면적 74~101㎡ 1246가구 규모로 앞서 분양된 1차분과 함께 총 2474가구의 대단지를 이루게 됩니다.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2차’는 단지 바로 앞에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내 집 앞 정원처럼 이용 가능하며, 일부 세대에서는 파노라마 호수 조망이 가능한데요. 1차분보다 호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세대가 더 많은 점이 특징입니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옥정역(예정)이 들어설 예정이고, GTX-C노선(예정),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등의 조성도 잡혀 있어 서울행 교통망이 편리해질 예정입니다. 또한, 2017년 개통한 구리~포천 고속도로 이용시 구리까지 20분대, 강남권까지 수십분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근거리에 모든 교육시설이 자리한 학(學)세권에 속한 점도 특징인데요. 양주유치원(공립)이 아파트와 접하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이미 율정초, 옥정중, 옥정고가 개교한데다, 추가로 사업지 인근에 초·중·고(예정)가 들어설 예정이기도 합니다.

올해 들어 옥정과 회천 등 2개 지구에서 분양에 나선 단지가 모두 7개 단지에 6,200가구가 넘는데요. 6·17 부동산 대책으로 인한 대출 규제에 양주옥정신도시 내 최고 분양가라는 단점이 무색할만큼 호수 공원 바로 옆이라는 쾌적한 입지와 전 가구 남향위주에 4베이(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3면 발코니 등 다양한 특화설계로 중무장한 ‘양주 옥정신도시 제일풍경채 레이크시티 2차’가 1차분에 이어 좋은 성적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팍스경제tv 김홍모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