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KKday와 대만 기념품 직배송 론칭 이벤트
하나카드, KKday와 대만 기념품 직배송 론칭 이벤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전세계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와 함께 대만 인기 기념품 최대 10% 할인 혜택 및 직배송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대만 여행을 가지 못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치아더 펑리수 ▲유키 앤 러브 망고 젤리 ▲슈가앤스파이스 누가탕 ▲키키 레스토랑 비빔라면 ▲스너글 곰돌이 방향제 등 대만 인기 음식 및 기념품을 이벤트 할인 혜택을 적용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케이케이데이 직배송 서비스를 연계해 보다 편리하고 빠른 해외 배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모바일웹–앱) 및 해외 이용 특화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의 ‘대만은 못 가도 대만 기념품은 직구하자!’ 이벤트 페이지 내 KKday(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기념품을 선택하고, 쿠폰코드(할인코드:HANA3TW)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3%를 즉시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추가 7%를 하나머니(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기념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5만원권’과 대만 인기 기념품인 ‘세인트피터 커피 누가크래커 1세트(30개입)’를 각각 1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 이용 특화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손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케이케이데이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입장권, 이색체험, 데이투어 등 전세계 500개 도시, 2만여 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