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감성적인 레트로 디자인 ‘에어프라이어 2종’ 출시
쿠쿠, 감성적인 레트로 디자인 ‘에어프라이어 2종’ 출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력한 200°C 초고온 열풍 순환 방식으로 전자파와 지방 걱정 없이 건강하고 빠른 조리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넉넉한 바스켓 사이즈, 재료의 양과 크기 제약 없이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주방 어디에나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적 레트로디자인과 손쉽고 직관적인 조작 방식 눈길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튀김 및 구이 요리를 건강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쿠쿠 에어프라이어(CAF-CO510DW/ CAF-CO510DB)’를 처음 출시하며, 주방가전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어프라이어는 밥솥, 전기레인지 등으로 이미 시장에서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을 검증받았던 쿠쿠가 새롭게 선보이는 주방 가전 컬렉션 중 하나로, 따뜻한 감성의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제품 상단의 히든 손잡이를 통해 이동도 손쉽도록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했다.

또한 2.9L 용량의 바스킷에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로 재료의 양과 크기의 제약 없이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최대 200°C의 초고온 공기를 만들어 내는 ‘고화력 열풍 가열 방식’을 탑재한 이번 제품은 열과 열풍으로만 식재료를 고르게 굽거나 튀겨 전자파 없이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빠르게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바스켓이 분리되는 이중벽 구조로 설계되어 열 손실을 줄여 식재료가 골고루 바삭하게 익어 식감은 살리고, 기름은 바스켓 아래로 배출되어 더욱 건강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거름망 역할을 하는 바스켓과 아래로 배출되는 기름을 받는 트레이는 버튼 하나로 쉽게 본체와 분리가 가능해 내부에 남은 기름을 구석구석 말끔히 세척할 수 있다. 여기에 테프론 코팅으로 조리 중 음식의 눌어붙음을 방지하고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세척도 가능해 제품사용의 편의성도 높였다.

누구나 사용하기 쉽도록 직관적이며 심플한 다이얼 방식 조작부도 눈여겨 볼만하다. 80°C부터 최대 200°C까지 식재료에 맞게 슬라이드 방식으로 온도를 설정하고, 최장 30분까지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는 다이얼을 돌려 1분 단위로 섬세하게 조리 시간 설정이 가능하다. 다이얼 왼편에는 냉동 감자튀김, 스테이크, 닭다리구이, 생선구이 등 에어프라이어로 자주 요리하는 음식의 시간과 온도가 표시돼 재료에 따른 적정 온도와 시간을 바로 알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전용 식재료까지 출시되는 등 그 인기는 올해도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기름은 줄이고 식감과 맛은 최상으로 끌어 올리는 이번 에어프라이어로 고객의 집밥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고 집밥 라이프 또한 더욱 편리하게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 에어프라이어(CAF-CO510DW/CAF-CO510DB)는 화이트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25,000원으로 쿠쿠몰을 포함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